생활정보 잡지

전화번호로 주소 검색 방법 (상호 찾기)

안녕하세요. 전화번호로 주소 검색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모르는 전화는 잘 받지 않습니다. 보통 스팸이나 어떠한 권유 전화가 많이 오기 때문인데요. 그냥 무시하기에는 조금 찜찜했다면 전화번호로 주소 검색을 통해 어디서 걸려온 통화인지 알 수 있습니다.

 

전화가 걸려온 상호명이나 주소 등 모든 내용을 알 수 있기 때문에, 혹시 무언가 주문을 했거나 기타 등등 상황에서 찾고 싶었다면 전화번호로 주소찾기 방법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전화번호로-주소검색
전화번호로-주소검색하는-방법

전화번호로 주소검색 하기

 

전화번호로 주소찾기를 하고 싶다면 이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핸드폰으로 걸려온 전화는 찾을 수 없지만 어떠한 상호 찾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유선전화는 조회가 가능합니다. 다만 집전화처럼 상호등록이 되지 않은 전화번호로 주소 찾기는 당연히 되지 않습니다. 이 부분 고려해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정리

    문서 스캔하는 방법 및 사진 스캐너 앱 정리

     

    문서 스캔하는 방법 및 사진 스캐너 앱 정리

    문서 스캔하는 방법 입니다. 문서작업 관련 업무를 보거나 직장인 분들이라면 가장 많이 하는 것 중 하나가 문서 스캔 입니다. 하지만 스캐너가 없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휴대용 스캐너

    dailylifemagazine.tistory.com

    114 전화번호로 주소찾기

    114홈페이지 메인화면

    114 홈페이지에서는 상호명이나 전화번호 검색을 하면 해당 주소지나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주소로 들어가서 내가 조회하고 싶은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결과가 나타나고, 어떤 상호인지 지역은 어디인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로 상호 찾기 서비스

    카카오맵 검색화면

    이러한 서비스는 일반적인 지도 앱이나 사이트에서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포적으로 많이 이용하는 카카오 맵에서 전화번호로 주소 검색이 가능합니다.

     

    아까와 마찬가지로 지도로 표시가 되며, 자세한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건 네이버 지도도 마찬가지이며, 굳이 지도 서비스로 들어가지 않더라도 검색창에 입력하는 것 만으로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종종 한 곳에는 나오지만 다른 곳에서는 조회가 안 되는 경우가 있으니 하나씩 모두 이용해보시면 좋습니다.

     

    여기까지 전화번호로 주소 검색하는 방법을 소개해보았습니다.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걸려 왔을 때 상호 찾기를 하고 싶었다면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