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모바일 잡지/모바일정보 잡지

mp3 자르기 및 합치기 어플 추천

안녕하세요. 핸드폰에서 mp3파일 길이 자르기와 합치기를 할 수 있는 어플 추천입니다. 우리가 즐겨 듣는 음악파일이나 녹음파일 등의 소리 음성은 대부분 mp3 파일로 저장되는데요. 이렇게 생성된 mp3파일을 자르거나 합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핸드폰에서 mp3 자르기, 합치기를 하고 싶으셨던 분들이라면 아주 간단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어플이 있으니 여기에 나와 있는 앱을 설치해서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mp3-자르기
mp3-자르기-합치기하는-방법

mp3 자르기

 

보통 음악 파일을 자르는 일은 없겠지만 녹음된 파일에서 불필요한 부분을 잘라내고 싶을 수 있습니다. 이럴 때 mp3 자르기 기능이 있는 어플을 미리 설치해두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내가 녹음한 파일이나 음악등을 하나의 파일로 합치고 싶을 때 mp3 합치기를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하단을 참고하여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정리

    전국 미세먼지 농도 예보 앱 TOP4

    mp3 합치기 어플

    mp3-커터-어플

    오늘 소개하는 mp3 편집 앱 입니다. mp3 자르기나 합치기를 할 수 있는 편집 어플로 mp3 커터라는 앱이 있습니다. 아이폰에서 사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고요. 안드로이드도 플레이스토어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앱을 설치하셨다면 이런 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영어로 되어 있지만 사용법은 매우 간편합니다. 첫 번째에 있는 가위 모양은 뮤직 커터로 mp3 자르기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두 번째에 있는건 mp3 합치기이고, 마지막 세 번째는 내 폴더이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내 폴더에서 음악 옆에 있는 더보기 버튼을 선택하면 이렇게 편집, 삭제, 공유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edit을 선택하면 편집창으로 들어갈 수 있는데요.

     

    mp3 자르기의 경우 내가 원하는 부분만 잘라서 저장하는 것도 가능하고, 내가 선택한 부분을 제외하고 합쳐서 저장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내가 선택한 곳이 반복재생 되도록 저장할 수 도 있는데 우리가 필요로 하는 기능은 대부분 있는 것 같습니다.  mp3 합치기도 비슷한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고 그림으로 설명이 되어 있는 만큼 어렵지 않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mp3 자르기 및 합치기 어플이 마음에 들었다면 즐겨찾기에 추가해서 자주 찾아주시고요. 혹시라도 어려운 내용이 있었다면 저에게 말씀해주세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