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모바일 잡지/인터넷정보 잡지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총정리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요즘 완벽한 보안 메신저인 텔레그램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참 많아졌는데요. 최근 안 좋은 사건이 터지면서 인식이 조금 나빠지긴 했지만, 반대로 이야기하면 협조를 절대 안 하는 철통보안이고, 내 대화를 타인이 볼 수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걸 나쁘다고만 할 수는 없는 게 원래 그런 용도로 만들어진 메신저이고, 악용하는 사람들이 문제가 있는 것이지 서비스 자체에는 문제가 없다고 볼 수 있는데요. 혹시라도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를 통해 컴퓨터로 이용하고 싶었다면 여기서 다운로드하여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텔레그램-PC버전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텔레그램은 기본적으로 모바일 메신저로 이용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해외에서 만들어져 VPN 없이도 완벽한 보안을 자랑하는데요. 기밀문서 전송이나 업무용 도로 활용하기에는 카카오톡보다 훨씬 안전하기 때문에 필요한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지금 여기서는 이 모바일 텔레그램을 PC버전으로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있으니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를 받아주시면 되는데요. 부디 악용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리

    폴더 삭제 안될때 (파일 강제 삭제 프로그램)

     

    폴더 삭제 안될때 (파일 강제 삭제 프로그램)

    폴더 삭제 안될 때 방법입니다. 컴퓨터를 이용하다 보면 가끔 파일 삭제가 안될 때가 있고, 폴더 삭제 안될 때도 있습니다. 재부팅을 해도 파일 삭제가 안되기 때문에 답답할 수 있는데요. 이런

    dailylifemagazine.tistory.com

    telegram 메신저 기능

    텔레그램 메신저는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메신저입니다. 불필요한 기능은 모두 제거하고 광고가 나오지 않아 속도가 굉장히 빠르며 개인의 사생활 보호를 중시하기 때문에 제삼자는 그 누구라 하더라도 데이터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부분은 아이폰 판매사인 애플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철통보안 메신저를 컴퓨터에서도 이용하고 싶었다면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를 하여주세요.

    텔레그램 다운로드하는 법

    텔레그램 PC버전 받기를 위해서는 해당 사이트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해외 서비스이지만 한글 패치가 완벽하게 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이렇게 다양한 운영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웹 버전을 통해 무설치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며 윈도 버전을 설치하고 싶다면 해당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이렇게 다운로드하였다면 내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서 로그인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가입은 모바일을 통해 해 주셔야 하니 아직 가입하지 않았다면 모바일 버전으로 먼저 이용해주세요.

     

    여기까지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이었습니다. 더 설명할 게 없을 정도로 어렵지 않으니 내용을 따라서 그대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